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2021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프로모션, 아이패드에어4 구입!(ft.짠내나는 구입 후기!!)

by 새침한새초미 2021.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초미입니다.

 

제가... 올해, 때아닌 늦바람이 불어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 덕분에, 포스팅 업뎃 주기가 길어지고 있네요ㅠ

10년 넘게 공부에 머리를 안 썼더니, 거의 두 달 가까운 시간을 공부에 익숙한 패턴을 만드는 데 소요하고 있답니다.

 

간만에 공부를 시작하다 보니까, 미치도록 아이패드에 대한 갈증이 엄청나게 솟구치는 거예요!

 

다른 것보다 문풀용으로 풀었다 지웠다를 무한대로 할 수 있는 그 부분이 저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으로 다가와서 급 뽐뿌가 오기 시작하더라고요. 

게다가 지금은 1월 초부터 ~3/16(화)까지 1년에 한 번, 신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 중이기도 하니까.. 이 뽐뿌가 쉬이 잠잠해지지 않더라고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시기임에는 틀림없지만 그렇다고 할인된 금액이 저렴한 건 결코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는 중고도 많이 봤어요! 당근과 중나에서 시세도 보고 매물도 살펴보고.. 한 달 정도를 합리적인 가격이 뜨는지 여부를 살펴봤는데, 아이패드가 중고가 방어가 정말 잘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새제품을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고, 최대한 제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해 보았습니다.

 

그 짠내났던 구입기를 공개 합니다! 

따라다라따~~

 

우선! 저는, KB국민카드를 하나 발급해둬야겠단 생각을 먼저 했어요!

제가 신카는 삼성 딱 하나를 사용하고 있는데.. 작년 프로모션 진행을 살펴보니.. 2020년 2월 17일부터 KB국민카드 이벤트로 애플 신학기 10% 페이백 이벤트를 했었더라고요.

물론, 올해도 하는지 하지 않는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일단 제가 1월 말에 구입하려고 맘먹었을 때는 할 수도 있을 거라는 부푼 기대감이 있었기 때문에 기간 다다라서 카드 발급하고 뭐하고 그러느라 시간 낭비하고 싶지 않아서, 미리 카드를 발급해야겠다 생각을 했어요.(이 참에 삼성에서 KB로 갈아 탈 생각도 있었고요.)

 

카드 첫 발급에 좀 좋은 조건이 있는 게 있을까 싶어서 여러모로 손품을 많이 팔았는데, 마침 토스 통해 KB국민카드 발급하면 11만 원 페이백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중에서 연회비가 가장 저렴한 첫 번째 카드를 신청해서 발급받았습니다. (신청은 지난주에 했고, 월요일에 심사 전화받고 화요일(2/16)에 받았어요.)

 

작년 이벤트를 비추어볼 때, KB국민카드에서 10% 페이백 행사를 한다면 이번 주 중으로 이벤트가 고지가 되어야 할 텐데 17일이 지나도록 깜깜무소식인 걸 보면.. 아무래도 올해는 이벤트를 하는 거 같지 않아서, 좀 아쉽네요.

 

2020년 KB카드 애플신학기 10%캐시백 이벤트

 

그래도, 첫 발급으로 11만 원 페이백은 해당사항이 되니, 그걸로 저는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두 번째로 저는 학생은 아니라서 주변 지인 찬스를 썼습니다! 학생증을 미리 받아 놓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애플 홈페이지 들어가서 신나서 장바구니에 담기 시작했어요.

 

저는 에어 4세대에 애케플 추가했습니다!

 

제가 담은 건 이렇게 담았어요! 

아이패드 에어4세대 64기가 715,000원

애케플 69,000원

에어팟2 0원

 

이렇게 넣고, 비회원으로 구입을 해줬습니다!! 그.런.데!! 제가 여기서 실수를 한 거예요.

비회원 주문으로 저처럼 지인 찬스를 쓰시려면, 비회원 주문 시에 받는 사람 이름을 지인 이름으로 작성하고 나머지 주소와 연락처 메일 주소는 제 걸로 작성해서 제 카드로 결제를 하면 되는데... 너무나 기쁜 나머지... 이름도 제 이름을 작성을 한 것이죠.ㅠ

 

바로 취소를 해야 하나? 어쩌지? 그러고서는 커뮤니티를 막 찾아보니까.. 정말 운이 좋으면 인증 절차 없이 통과되기도 한다고 해서 일단은 조금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만약 인증 메일 오면 그때 취소하기로 하고!

 

그.런.데!! 오오오!!!!

구입하고, 한... 10분? 15분 정도 지나니까!! 인증하라는 메일 없이 그냥 주문 확인 메일이 오는 거예요!!!

(저는 이상하게 주문하자마자 바로 온다는 주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일은 안 왔어요.)

 

저렇게 제목이 "주문 확인 W111111111" 이 메일이 오면 인증 없이 통과일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인증이 필요하면 주문 확인 메일 오기 전에 "조치 필요"라는 제목으로 메일이 하나 온다고 하고요!

 

그리고 어제저녁부터 현재까지...

처리 중에서 바뀔 생각을 안 하고 있어요. 

도착 날짜가 주는 심리적 거리감이 너무나 크네요 ㅠㅠㅠ

 

+)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아사모 가입하신 분들 계시면 신세계 상품권 주는 행사 하고 있어요.

 

카페 가입이 되어계신 분들이라면 공지에서 쉽게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어차피 구입하실 거면, 이 이벤트도 응모하셔서 신세계 상품권 받으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단, 현재 이 이벤트 관련해서는 질문과 답변이 원활하지 않아요. (전 신청은 해놨는데 15일 후에 정말 문자로 오는지는 그때 가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어쨌든, 저는 이렇게 짠내 폴폴 풍기며...

총구입액은 (에어팟2는 12만 원 정도에 판매한다는 가정 하에)

715,000원+69,000원-120,000원(에어팟2판매금)-110,000원(카드페이백)-25,000원(아사모이벤트)=529.000원으로 구입 완료하였습니다:)

 

+) 애플펜슬2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신세계 상품권 35,000원에 아사모 이벤트 상품권 25,000원 받으면, 그때 구입하려고 아껴두고 있습니다.(끝까지 짠내..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