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애플 신학기/아이패드에어4에서 아이패드프로4세대로 구입 변경이유/ DHL다른 운송업체-운송장번호 문의 후기.

by 새침한새초미 2021.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초미 입니다.

 

제가 지난주에 기나긴 고민 끝에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아이패드에어4를 구입했다고 후기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현재 에어4 주문이 많이 밀려있는지... 몇 날 며칠을 기다려도 출고 준비 중으로 넘어갈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살까 말까 고민할 때는 별 의미 없던 배송기간이 결정을 하고 나니까 너무나 기다려지는 거예요. 하루하루 맨날 들어가서 조회하고 그랬는데... 제 애타는 마음을 애플은 알리가 없고..

 

이렇게 배송 기간이 길어지다 보니까, 자꾸 제가 커뮤니티 카페 들어가서 후기글, 유튜브 후기 영상 등 에어4 후기란 후기는 모조리 다 봤던 거 같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에어4 불량 후기가 눈에 많이 보이더라고요. 다 오래 기다려서 받으신 유저 분들이었는데, 불량 때문에 다시 교환 요청하거나 반품하고 다시 주문한다는 후기가 꽤 많이 보였고요. 반대로 아이패드 프로 후기글에는 불량 문제가 에어4에 비해서는 현저하게 적었어요. 게다가 프로는 재고 물량이 바로 있는지 대부분 주문과 동시에 출고가 진행되었다는 빠른 배송 글도 보였고요.

 

이러니까 괜히 걱정되면서 고민이 깊어지더라고요.

특히나, 마음먹은 김에 빨리 쓰고 싶다는 욕구가 가득 올라온 상황에서 에어4 배송 속도를 보아하니.. 배송 기간이 단축 될 거 같지도 않고.. 초기 불량글에 신경 쓰이고..

 

주말에 이걸로 혼자 또 엄청 고민하다가 그냥 프로로 바꾸자! 생각이 들어서, 아이패드 프로 결제를 하고, 기존 아이패드 에어4 결제를 취소했습니다.

 

묻지마 반품 2주 되니까, 써보고 너무 오버스펙이고 돈이 아깝다 느껴지면 반품하고 다시 에어4로 다운그레이드 하자! 이 마인드로... (과연 프로 보면 이 마음이 들 진 모르겠지만...-결국은 구매를 위한 정신승리.)

 

이번에도 비회원으로 주문을 넣었는데, 이번에도 승인 절차 따로 요구 없이 바로 통과가 되었어요!

 

제가 2/20(토) 저녁 11시 11분에 주문했는데 주문 확인 메일이 18분 후에 바로 왔답니다.

 

그리고 정말 놀랍게도, 주문한 지 1시간도 안돼서 출고 준비 중으로 바뀌더니...

오늘 2/22(월) 아침에 일어났더니 2/24(수)까지 배송될 예정이라는 문자가 와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주문 조회를 해보니, 출고가 됐더라고요!!!!

으악ㅋㅋㅋㅋㅋ 너무나 좋은 것!

에어팟2는 나중에 올 예정인 것 같구.. 일단 아이패드가 먼저 온다고 하니!!! 헝분의 도가니!

 

바로 배송추적을 눌러봤더니,

"수취인에게 다른 운송업체를 통해 배달될 예정이며, 서명 확인은 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적혀있었어요.

 

이 문구가 나오면 대부분 우체국 택배로 이관되어서 배송이 온다는 건 이미 많은 후기를 보면서 알고 있었기에, 전 지체 없이 채팅상담을 눌러서 문의를 했습니다.

 

채팅 창이 나오면 상담원 연결을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그걸 한 번 더 눌러주신 담에 상담원이 연결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문의를 드렸더니, 정말 바로 우체국 택배 운송장 번호를 알려주셨어요!

오예!!!

정말 빠르면 오늘 오후에라도 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우체국 택배 조회를 해봤더니...!!!!!

 

녜....

오늘 올 일은 없어 보입니다!! 내일 확실히 올 것으로 보이니, 내일 오전을 조신히 기다리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