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애케플 확인 tip) 아이패드 애케플 가입 후, 반영 기간 및 애플펜슬 애케플 확인하는 법(ft.지원 앱 이용하여 확인하기!)

by 새침한새초미 2021.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초미입니다!

 

3/15(월)에 부랴부랴 교육 할인 기간 끝나기 전에 가입했던 아이패드 애케플!!

상담사와의 통화에서 결제하고 전산에 반영되기까지 최대 9일 정도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었는데요. 다행히 저는 이틀 만에 바로 반영이 되었더라고요.

 

3/17(수) 저녁쯤에 한 번 조회해보러 [지원] 앱에 들어가 봤다가, 적용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그런데!! 아이패드는 악세사리를 하나 묶어서 같이 애케플을 가입할 수 있었잖아요? 그래서 저는 애플 펜슬도 이 화면에서 같이 기재가 되는 줄 알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애플 펜슬에 관한 내용은 같이 나와있지 않아서...

그게 너무 궁금했어요!

게다가 애플 펜슬은 일련번호를 전화상으로 불러서 가입을 했던 터라, 확인 절차를 거쳤지만.. 혹여나 스펠링 하나 잘못 기재되어서 적용이 안되어 있을 수도 있으니.. 확인을 해보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이 [지원] 앱 안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이것저것 들어가 보고 검색해보고 하다가!! 발견했어요!

 

[지원] 앱에서 애플 펜슬 애케플 적용 확인하는 법!!

 

우선, 위의 첫 번째 이미지에서 처럼 지원 앱으로 들어가 주세요!

 

어플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이 보이실 거예요!

그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에, "보증 확인"을 검색해주세요!

 

[보증 확인 및 추가하기]가 상위 결과로 보이시나요?? 저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내가 보유한 기기 리스트가 나오면서 그 리스트 상단에 "일련번호 입력하기" 문구가 보이실 거예요! 저기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일련번호를 작성하는 칸이 나옵니다. 여기에 애플 펜슬 일련번호를 직접 입력하셔도 되는데요. 저는 알파벳 하나하나 찾아서 쓰는 게 너무 귀찮아서, 그냥 애플펜슬 박스에서 일련번호 나온 부분을 찍어서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면 바코드 인식하듯이 일련번호를 찍는 창이 나옵니다.) 인식시켰어요! 

그다음 오른쪽 이미지처럼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우! 다행히 제대로 애케플이 적용이 되어있네요:)

 

이로써, 저는 이제 맘 편하게 패드와 애플 펜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패드는 자기 부담금 5만 원에 리퍼가 가능하다 하고, 애플 펜슬은 3만 원에 가능하다고 하니 둘 중 하나라도 받으면 돈은 번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아이패드는 배터리만 교체가 없고 배터리 교체도 전체 리퍼로 처리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