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tip

애플워치SE 정품 밀레니즈루프실버 후기!(ft.이마트몰에서 저렴하게 구입)

by 새침한새초미 2021.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초미 입니다.

 

제가 5월 가정의 달에 애플워치SE 40mm 나이키 실버 모델을 구입했다는 후기 포스팅을 했었잖아요?! 그리고 그 뒤에 기본 스포츠 줄의 쇠독 알러지 때문에 스포츠루프 구입기도 작성을 했잖아요?!

 

이번에는 정품 밀레니즈루프 후기입니다!!

 

애플워치 산다고 하면 아무리 줄질에 흥미가 없는 자도 줄질의 세계로 빠지게 된다고 하더니 정말 이었어요.. 본체보다 줄질에 돈을 더 많이 쓴다는 그 개미지옥에 아무래도 발을 들이게 된 거 같습니다.

 

본래는, 많이들 가성비템으로 구입하는 곳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해 볼 생각이었는데요. 일단.. 밀레니즈루프도 금속(?) 재질이라서 혹시 너무 저렴한 걸 사용하면 또 쇠독이 오르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과 서드파이 제품은 후기글이나 후기 영상을 보면 정품보다 줄이 너무 길더라고요.

 

저는 아주 미세팔목은 아니더라도 그래도 팔목 발목이 얇은 편에 속하는 지라 줄이 너무 길면 체결 했을 시 너무 예쁘지 않을 거 같아서 그냥 맘 편히 처음부터 정품 구입을 염두해두고 있었습니다.

 

구입처는 애플공홈-쿠팡-윌리스-이마트몰 등 다양하게 구입 가능하지만.. 그 중에서 그래도 그래도 조금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곳이 쿠팡과 이마트몰이었어요.

 

쿠팡의 할인율은 오르락 내리락 하기 때문에 운좋게 저가 일 때 발견하면 그 때 구입하면 좋겠지만 제가 한 달 정도 지켜본 결과, 2프로 할인율에서 더 내려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5월에 최저가로 구입을 했던 이마트몰을 노렸어요! 

이마트몰이 구입 할 때, 쿠폰 사용도 가능하고 카드 청구할인도 2~3일에 한 번씩 카드 바꿔가며(돌아가며) 해주고 모아둔 포인트도 결제시 사용이 가능해서 그나마 제일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겠더라고요.

 

다만, 한 번 물량이 빠지고 나면 품절 상태에서 다시 물량 채워지기까지 시간이 좀 오래걸리더라고요.. 저도 이마트몰에서 사야겠다! 다짐을 하고 품절 난 거 거의 한 달을 기다려서 입고 된 거 보고 구입을 했습니다.

(입고되자마자 구입은 안했고, 제가 가진 카드 청구할인 행사 되는 날 까지 기다렸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이게 바로 제가 구입한 최종 구입금액 입니다. 청구할인 예상금액으로 108,100원 보이시죠? 저 금액으로 구입을 했어요! 그나마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시간을 갖고 기다렸습니다.

 

제가 찾지 못한 것일 수도 있는데 품절 상품이 입고 되었을 때, 푸쉬 알람이 오는 방법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주기적으로 (어차피 쓱배송 많이 시키니까) 어플 들어가서 계속 품절 풀렸나 들춰봤었어요.. (막노동 수준)

 

어쨌든, 결제 버튼을 누르고나니(저녁에 구입) 다음날 오전에 바로 업체에서 택배 발송을 해줘서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목요일 결제-금요일 발송-토요일 수령 이렇게 받았답니다. 택배는 cj대한통운으로 왔어요.

 

 

다른 것보다도 금액 때문에 고민 없이 바로 구입 할 순 없었고.. 다행히 해당 품목이 품절이었기 때문에 입고 기다리는 동안 계속 고민의 고민을 했던 거 같아요. 살까 말까 살까 말까...

 

개봉 씰 뜯을 때가 제일 짜릿한 애플제품:) 정말 포장을 기가 막히게 잘 하는 거 같아요. 언박싱의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애플.

 

뭐 하나 구입하려고 하면 후기글은 전부 읽어보는 거 같아요. 블로그 글도 찾아보고 커뮤니티 후기글도 찾아보고 밀레니즈루프에 관한 건 다 찾아봐서 그런지 받아보고 신기한 느낌은 별로 없었어요. ㅎㅎㅎ 그냥 제가 딱 생각한 그 느낌 그대로!!

 

정품이 아닐 확률 0.00000001%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품에만 적혀 있다는 문구들도 다 확인을 해줍니다. 이 제품이 44mm는 생각보다 품절이 잘 안되는데 40mm!! 특히 실버 색상은 한 번 품절 나면 정말정말 오래 기다려야 입고가 되는 거 같아요.ㅠㅠ

 

그리고 제가 구입 하기 전에 후기글에 많이 거론되지 않아 제일 궁금했던 투명도예요! 어느 정도의 비침이 있는지 이상하게 그게 너무 궁금했는데 대부분 투명도에 대한 이미지는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찍어봤습니다.

전 구입 전에 가품만 저렇게 비치는 줄 알았어요. 정품은 아예 비치는 게 없는 줄 알았는데 정품도 살짝 저렇게 비치긴 하더라고요. 대신 촘촘한 편이예요.

 

그럼 이제 제가 사용 중인 워치랑 체결을 한 번 해볼께요! 이것도 반대로 끼우거나 하면 뻑뻑하게 들어가고 그러면서 기스나고 그런다고 해서 저 위에 그림으로 체결방법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요. 저걸 보면서 차근차근 끼웠습니다.

 

이렇게 순서대로 결합해주시면 됩니다! 워치를 제가 잡은 딱 저모양 대로 돌려주셔서 뒷면을 보면서 체결해주시면 되요!

그러면 부드러운 딸깍 소리가 나면서 딱 맞게 체결이 됩니다!!

 

정품 답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아주 잘 맞습니다. 제 워치가 SE모델이라 소재가 알루미늄이라는 것이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약간 고급스러움이 떨어진달까요..?

 

워치랑 완전히 체결한 다음에 정면을 보니까, 스포츠루프만 사용했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정말 약간 정장느낌으로 옷을 차려입을 때는 차분하니 밀레니즈루프가 딱 좋은 거 같아요.

 

넘 예쁘지 않나요? ㅎㅎ 뭔가 고급스러움을 입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초반에 작성하기도 했지만, 가품은 줄이 정품에 비해 긴 편이라서 저 체결되는(자석) 부위가 손목을 한바퀴 돌고 붙더라고요. 그 모습이 너무 안예뻐서 아예 처음부터 정품을 염두했어요!

 

생각한 대로 다 너무 좋은데.. 제가 위에 사진으로 보셔도 털이... 많고 긴 편이라.. 털찝힘이 있다는 후기도 봤었는데... 네.. 그건 좀 있어요 ㅠㅠㅠ  그리고 겨울에는 니트 올이 나간다고 하는데.. 그건 현재 가지고 있는 니트가 다 아끼는 옷들이라 차마 실험을 못해보겠더라고요. 일단 지금은 여름이니 옷감 상하는 걱정은 없이 사용해볼랍니다!

 

아! 그리고 체결하는 부위 자석은 생각보다 자력이 쎄서 놀랐어요! 대부분의 후기에 자성은 가품이 정품보다 훨씬 세다해서 정품 자성은 막연히 약하다고 생각을 한 거 같아요.

 

정품 밀레니즈루프 자성

이렇게 생각보다 자성이 쎄서 놀랐어요! 아니 그러면 가품의 자성은 도대체 얼마나 쎄다는 것인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체결부위 쪽이 혹시라도 빠지려나 궁금해서 한 번 빼보려고 쑥 올렸더니 저기에서 힘을 줘도 더 이상 빠지지 않더라고요. 

 

어쨋든 한 달동안 고민하고 구입했지만, 고민한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마음에 쏙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