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맨스엔젤 오라클 카드

로맨스엔젤 오라클 카드-44.YOU DESERVE LOVE

by 새침한새초미 2020.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초미입니다.

우와! 여러분!! 드디어, 마지막 카드입니다. 이렇게 스스로가 대견스럽고 뿌듯할 수가 없어요. 중간에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꾸준히 작성하다가 며칠 못하다가 왔다 갔다 하고 그랬는데... (사실 그러면서 흐름이 끊기니 다시 맘 잡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다시 제 자신을 다그쳐서 결국 마지막 카드까지 왔네요.

 

뿌듯한 마음은 포스팅 마지막에 더 느끼기로 하고, 마지막 마흔네 번째 카드 해설 시작할게요.

 

44. YOU DESERVE LOVE (당신은 사랑받을 만한 가치가 있어요.)

You are lovable!

당신은 사랑스럽습니다!

 

素晴らしい愛を探し求めるあなたに、ロマンスエンジェルが、「愛こそあなたにふさわしい」と言って、あなたを激励しています。

멋진 사랑을 찾길 원하는 당신에게 로맨스엔젤이 [사랑이야말로 당신에게 어울린다]고 말하며, 당신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神の子であるあなたは、当然ながら、愛情あふれる、愛すべき人です(みんながそうであるように)。

신의 아이인 당신은 당연히 애정이 넘치고, 사랑해야 할 사람입니다.(모두가 그렇듯이)

あなたは、誰からも、優しく、敬意を持って扱われる権利を持っているのです。

당신은 누구에게나 상냥하고, 존경심을 가지고 대우받을 권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もしあなたが辛い人生を経験してきたのなら、あなたは自分を責め、愛される価値はないと感じたこと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

만약 당신이 고통스러운 인생을 경험해 왔다면 당신은 자신을 탓하고 사랑받을 가치가 없다고 느꼈을지도 모릅니다.

このカードは、あなたこそ愛し愛されるにふさわしいことを再確認させてくれています! 

이 카드는 당신이야말로 사랑하고 사랑받기에 충분하다고 재확인시켜주고 있습니다!

人が何と言い、あなたに何をしたとしても、そして、過去に何があったにせよ、あなたは神の純粋な愛と光からなる美しい存在です。

남들이 뭐라고 하든, 당신에게 무슨 일을 했다고 해도 그리고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든 당신은 신의 순수한 사랑과 빛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존재입니다.

神が創造したものに未完成などあり得ません! 

신이 창조한 것에 미완성이란 없습니다!

"私はかわいい。 私は愛されている。 私は愛している"

"나는 귀여워. 나는 사랑받고 있어. 나는 사랑하고 있어"

こんなアファメーションを行えば行うほど、それがよりいっそう真実になっていきます。

이런 긍정적인 말을 하면 할수록 그것은 보다 한층 더 진실과 가까워집니다.

アファメーションは、無意識の深いレベルで霊的な真実を確信するのに役立ちます。

긍정적인 말은, 무의식의 깊은 수준에서 영적인 진실을 확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確信すれば、愛情深い人々や、愛のある状況を引き寄せられるようになります。

확신하면 애정 깊은 사람들이나 사랑의 상황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それこそ、まぎれもなくあなたにふさわしいことです!

그것이야말로, 틀림없이 당신에게 어울리는 일입니다!

 

이 카드는 여자가 비장하게 화살을 당기고 있는 이미지가 눈에 딱 들어오죠? 뭔가 표적을 향해 내 의지대로, 내 스스로의 힘으로 달려 나갈 거라는 암시를 주는 듯 보입니다. 아니면 화살을 큐피드의 화살로 생각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내 사랑은 내가 찾겠다! 이런 느낌으로 말이죠. 개인적으로 44장의 카드 중에서 가장 제가 가장 좋아하는 외유내강 느낌을 주는 카드라서 저는 이 카드가 제일 맘에 들더라고요. 뭐든 스스로 하려고 하는 모습이 용기 있고 멋있어 보이는 거 같아요.

다가오는 사람을 기다리기만 하는 사람보다 나 스스로 노력해서 내가 찾으려고 발 벗고 나서는 신여성의 이미지가 조금 더 제가 추구하는 여성성에 가깝기 때문이죠.

 

 

이렇게 해서 총 마흔네 장의 카드 해설이 모두 끝이 났습니다.

부족한 게 너무나 많은 해설이라.. 번역을 끝내 놓고도 마음이 불편하네요. 저도 다시 읽어보지만 글자 별로 해석은 맞는데 모아놓으면 이게 대체 무슨 말이야? 하는 부분도 정말 많았습니다. 다듬는 기술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넘긴 부분도 많았는데요. 일단은 전체적인 흐름을 보겠다는 느낌으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일본어 번역도 초급 수준인 데다가 카드 해설도 저 역시 걸음마 수준으로 배우고 있는 단계이니 말이에요.

 

음... 오라클 카드가 이것 말고도 두 개나.. 더 있는데.. 이 친구들은 일본어 해설판이 아니라서 제가 카드 해설을 시작할 수 있을는지는 조금 더 생각을 해보고 포스팅을 시작할지 말지 결론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